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팬인터뷰] 파운더스 1호 부부 신종연 & 문은주 커플

2015-11-13

						   



사랑하는 사람과 취미가 같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것도 함께 축구를 좋아한다면요? 함께 레울파크도 가고 원정도 다니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서울이랜드 FC에 그런 커플이 있습니다! ‘파운더스 출신 1호 부부가 된 신종연 & 문은주 커플을 인터뷰 해보았습니다.

 

(결혼식 날 혼인 서약을 하는 두 사람)

 

안녕하세요. 우선 결혼 축하드려요!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 드릴게요.

신종연(이하 신) 감사합니다! 저는 34살 신종연이라고 합니다. 의정부에 살다가 결혼하고 광명으로 이사 왔습니다!

문은주(이하 문) 안녕하세요. 34살 문은주입니다. 전 서울 살았는데 결혼하고 광명으로 오는 바람에 레울파크랑 조금 멀어졌네요ㅠ.

 

앗 이런 광명새댁의 설움이 느껴지네요. 서울 이랜드 FC를 좋아하게 된 계기를 안 물어볼 수가 없죠?

) 어렸을 때 동대문구장에서 K리그를 처음 보고 서정원 선수에 반해 당시 소속팀이던 안양 LG를 좋아했는데 팀이 서울로 옮겨지면서 딱히 내 팀을 갖지 않다가 서울 이랜드 FC의 창단 소식을 듣고 구단의 비전과 팬들을 생각하는 마인드에 끌려서 앞뒤 재지 않고 파운더스 시즌권을 구매했죠.

) 원래 예전부터 축구를 좋아해서 팀 가리지 않고 자주 보러 다니다가 살고 있던 서울에 신생 구단이 생긴다고 해서 창단할 때부터 관심을 갖고 지켜봤어요.

 

(김성주 보다 잘생긴 종연씨!!! 그리고 보고 싶은 현재)

 

그럼 팀 내에서는 어떤 선수를 가장 관심 있게 지켜보고 계신가요?

) 지금 임대 간 전현재 선수를 가장 좋아합니다. 우리 선수들 중에 처음으로 사진 찍고 사인 받은 선수라 가장 애착이 가요. 풀백임에도 오버래핑 좋고 빠르고 결정력도 있어 보여서 좋아하는데 아쉽게 현재를 현재 볼 수 없네요. 요즘은 최오백 선수가 눈에 들어옵니다. 피치 위에서 항상 열심히 뛰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 전 김성주 선수요! 실력도 좋지만 웃는 모습이 잘생겨서 하하

 

그럼 김성주 선수가 잘생겼나요, 남편이 잘생겼나요?

) 종연씨!!!(느낌표 세 개 꼭 붙여달라 하셨습니다. 상상은 여러분의 것)

(두 분의 오작교가 된 거제대교)

 

그리고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실 질문!! 두 분이 어떻게 만나게 되었나요?

) 첫 경남 FC 원정 때 원정버스를 인원 수 채우기 위해 신청하게 되었는데, 그 버스에서 은주씨를 처음보고 맘에 들어서 제가 계속 좋다고 적극적으로 공격 가담했어요. 원래 수비 전술을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바로 공격 포인트를 올리셨나요?

) 아뇨. 그땐 아무 느낌이 없었어요.

) 그 이후 약 한달 동안 전방 압박해 수비벽을 겨우 무너뜨렸습니다.

 

(신혼여행 대신 선택한 경남전 홈경기, 면세점.. 아니 구단 스토어에서 쇼핑하는 두 사람)

 

그럼 두 분은 우리 팀 경기 중에 어떤 경기가 가장 기억에 남으시나요?

) 물론 은주씨를 처음 만났던 경남 원정경기(5/10). 그 날 주메스 골이 나와서 특히 더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결혼 후 첫 경기였던 경남전(11/7)이요. 구단에서 영상도 만들어주고 시축까지 해서 잊을 수 없네요.

) 저도 제 인생 첫 시축을 하게 된 경남전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구단에서 제공한 웨딩카(우리는서울 지난 편 참조)’ 어땠나요?

) 생각보다 안락하니 좋더라고요! 그라운드에 드러누운 선수들의 심정이 이해 갔습니다. 하하

) 선수들만 탈 수 있는 차를 제가 타게 되어 신기했고 승차감도 매우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한 마디 부탁 드릴게요!

) 이렇게 인터뷰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신만큼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 앞으로 저희 부부 잘 사는 모습을 보고 제2, 3의 커플도 나오면 좋겠어요! 창단 첫 시즌에 플레이오프 올라간 것도 정말 잘한 거니까 선수들 부담 안 가졌으면 좋겠고 올 한해 선수들 모두 고생했다고 고맙다고 말하고 싶어요.

 

<신종연 & 문은주 부부 결혼식 뒷 이야기>

 

 

 

 

매번 경기장에서 레플리카 입은 모습만 보다가 색다른 모습으로 만난 팬들! ..설다..

 

 

어라? 갑자기 난데 없는 레플 자랑?

 

 

아하! 축구 팬 커플의 로망이라는 레플리카 단체 사진!

 

 

두 분 행복하세요~~

 

 

깨 볶는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거 같네요! 갑자기 쓸쓸해진 건 기분 탓이겠죠?.ㅠ 다음 원정이 괜시리 기다려지는 인터뷰였습니다.(다음 경기가 신기하게도 원정이네요! 여러분 원정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