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5연승"에 도전하는 서울 이랜드 FC, 팬을 위한 즐거움이 있는 홈경기 개최

2019-08-23

						   


서울 이랜드 FC는 8월 24일(토) 오후 7시 잠실 주경기장(이하 레울파크)에서 안산 그리너스와 하나원큐 K리그2 2019 25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서울 이랜드 FC는 경기장에 찾아오시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경기 전, 메인게이트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가 시행되며 일찍 경기장을 찾아주신 팬들을 위한 얼리버드 전광판 이벤트와 응원 오리엔테이션이 준비되어 있다.

 

그라운드에서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한 구단에게 주어지는 ‘제 2차 팬 프렌들리 클럽상’ 시상식이 시행되어 팬들과 함께 수상의 기쁨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이날 경기에는 특별한 사연이 있는 두 사람의 만남이 예정되어 있다. 허정무 한국프로축구연맹 부총재가 서울 이랜드 FC의 사회공헌활동 수혜 단체인 성광학교 축구부 소속의 허정무 선수 및 축구부를 응원하기 위해 축구 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난 안양전 경기 후, 레울파크를 화려하게 장식했던 '음악이 함께하는 불꽃놀이'와 관련하여 팬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음악이 함께하는 불꽃놀이 시즌2'를 기획하였고 경기 후 선수들의 위트있는 영상을 시작으로 레울파크를 환하게 비추는 불꽃놀이를 시연할 예정이다. 불꽃놀이는 비가 오거나 강풍이 불지 않는 이상 예정대로 진행된다.
 

"시즌 첫 5연승"에 도전하는 서울 이랜드 FC의 골키퍼 김영광은 "한 골 먹어도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 많은 팬분들이 경기장에 오셔서 응원해주신다면 계속해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팬과 함께 5연승에 도전해 좋은 결과를 얻어냈으면 좋겠다."라고 5연승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티켓은 인터파크(http://j.mp/2YyEQQ4)와 현장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단에서 출시한 컴백홈 티켓을 활용할 경우 정가 대비 67%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구단 전화(02-3431-5470) 및 공식 SNS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