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서울 이랜드 FC, 스포츠 문화 발전 위해 골든에이지 스포츠 아카데미와 업무 협약 체결!

2019-11-15

						   


 
서울 이랜드 FC는 11월 9() K리그2 36라운드 부산전에서 골든에이지 스포츠 아카데미(이하 골든에이지)와 지역 내 유소년축구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해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협약식에는 서울 이랜드 FC 박공원 단장과 골든에이지 조상현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골든에이지는 서울 이랜드 FC의 홈 경기 관람 및 체험형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받으며이에 더해 서울 이랜드 FC는 축구클리닉과 같은 다양한 재능기부활동을 통해 올바른 스포츠 문화 정착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실제로 이날 경기에서 진행되었던 에스코트 키즈와 볼보이선수들과 함께하는 100대 11 체험형 이벤트에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골든에이지 조상현 대표는 경기를 직관한 아이들과 체험형 이벤트에 참여한 아이들 모두 너무 좋아했고이번 경기가 올 시즌 마지막 경기라는 것에 아이들이 많이 아쉬워 했다내년에도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 홈 경기 관람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함께해 양 기관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번 협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서울 이랜드 FC는 12월 1(스포츠 문화발전을 위해 지역 내 유소년 축구 클럽 및 축구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초등학교 1학년~6학년을 대상으로 "K리그 투게더자선 축구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