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서울 이랜드 FC, 2020시즌 대학생 스포츠 마케터 ‘씽크필더 5기’모집

2019-12-26

               
서울 이랜드 FC가 27일부터 ~ 1월 5일까지 2020시즌 대학생마케터 씽크필더 5기를 모집한다.
씽크필더는 필드를 누비는 선수들처럼 서울 이랜드 FC의 아이디어 대표 선수들이라는 의미로 구단의 스포츠 마케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서울 이랜드 FC 뿐만 아니라 축구 및 스포츠 마케팅에 대한 열정을 보유한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 이후 일정은 1월 8일 1차 합격 발표 후 13일 면접을 거쳐 16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 할 예정이며, OT 겸 워크샵은 1월 31일 ~ 2월1일 이틀 간 실시된다. 본격적인 활동은 개막전과 동시에 시작되며 이번 시즌 종료 시까지 ‘씽크필더 5기’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씽크필더 활동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 실무자 교육, 취업 멘토링 등 체계적인 이론교육으로 역량 강화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홈경기 체험형/하프타임 이벤트 기획, 구단 콘텐츠 생산을 비롯한 축구 산업 현장업무 전반을 경험할 수 있다.
씽크필더 4기 최우수수료자인 김민주 학생은 “씽크필더를 통해 프로축구 산업에 대해 이해를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또한, 이론과 실무를 병행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꿈인 구단 프론트에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이번 씽크필더 5기에 지원해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씽크필더 지원 희망자는 지원서와 선택개별과제(축구단 지역밀착활동 활성화 방안, 축구단 SNS 콘텐츠 활성화 방안 中 택 1)를 작성한 후 이메일(seouleland@gmail.com)로 전송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