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서울 이랜드 FC, 잠실 신천집과 E-Partners 후원 계약 체결!

2020-04-14

						   
서울 이랜드 FC는 지난 16일(월) 잠실 신천집과 E-Partners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이색적으로 서울 이랜드 FC 정정용 감독, 코칭스탭의 맛집 체험과 함께 계약식을 진행했다. 잠실 신천집은 잠실새내역 맛집으로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뉴트로 감성을 지닌 삼겹살 전문점이다. 메뉴는 삼겹살 외에도 차돌박이, 연탄 고기, 코다리 냉면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E-Partners 후원 계약을 통해 잠실 신천집은 서울 이랜드 FC에 외식 상품권을 제공하며, 구단은 매 경기 외식 상품권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서울 이랜드 FC 정정용 감독은 “가족 단위의 팬 분들이 푸짐하고 다양하게 식사하실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경기장에서 열심히 응원하신 후에 방문하신다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며 말했다.

잠실 신천집 김태현 사장은 “송파구를 연고로 한 서울 이랜드 FC에 관심이 많았고, 여러번 경기장을 방문했었다. E-Partners 계약을 통해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축구장에 찾아오시는 분들이 즐겁게 축구도 관람하고 경기 후 잠실 신천집에서 또 다른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E-Partners는 소규모 후원도 가능한 서울 이랜드 FC만의 특색 있는 스폰서십 프로그램으로, 희망 금액에 따라 구단과 협의 하에 진행 가능하다. 문의는 구단 마케팅팀(02-3431-5470)을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