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서울 이랜드 FC 정정용 감독, MBC 예능 ‘공부가 머니?’ 출연해 예능감 뽐내

2020-06-10

						   

 
서울 이랜드 FC 정정용 감독이 MBC 예능 ‘공부가 머니?’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오늘(5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솔될 MBC 예능 ‘공부가 머니?’는 자녀 교육으로 고민이 많은 학부모들을 위해 검증된 교육 전문가들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에듀 예능이다. ‘공부가 머니?’는 방송인 신동엽과 배우 소이현이 이끌어 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정정용 감독은 ‘제2의 손흥민’이 되고 싶은 배우 정국빈 아들의 사연에 매의 눈으로 실력을 평가하는가 하면, 축구 선수로 잘 성장하기 위한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더불어 유명 축구 선수들과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들도 공개된다. 또래들보다 키가 작아 고민인 아들에 정국빈은 특별한 보양식에 관심을 보인다고. 이에 박지성, 안정환, 손흥민 등 유명 축구 선수들의 이색 보양식이 밝혀질 예정. 정정용 감독은 전문가로서 특별식에 대한 남다른 소견을 더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외에도 축구 선수를 꿈꾸는 아이들은 위한 솔루션과 현장에서 경험한 내용을 공개한다고 해 오늘(5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정정용 감독이 전하는 솔루션은 오늘(5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공부가 머니?’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서울 이랜드 FC는 6일(토)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창원시청과 FA컵 2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있다. 이 경기는 구단을 통해 자체 중계되며 카카오 TV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