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서울 이랜드 FC, 세노컴퍼니와 E-Partners 후원 협약 체결!

2020-07-21

               

 
서울 이랜드 FC는 지난 15일(수) 세노컴퍼니와 E-Partners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후원 협약식에는 서울 이랜드 FC 정정용 감독과 선수단, 세노컴퍼니 홍종국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세노컴퍼니는 ‘닥터홍’, ‘폭스밸리’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상생의 가치를 최우선 목표로 국민 삶의 질 향상 및 아름다움, 건강을 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레인보우 미백 치약, 프리미엄 허리보호대 등 헬스케어 제품이 있다.

E-Partners 후원 계약을 통해 세노컴퍼니는 서울 이랜드 FC의 홈 경기 이벤트 및 사회공헌활동 시 경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물품을 제공한다. 코로나19로 인한 무관중 경기 개최로 경기장에 찾아오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구단은 매 경기 온라인 집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세노컴퍼니에서 후원한 다양한 물품을 팬들에게 제공하며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세노컴퍼니 홍종국 대표는 “서울 이랜드 FC가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하며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우리 세노컴퍼니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항상 관심이 있었는데 서울 이랜드 FC와 협업을 통해 지역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이랜드 FC 정정용 감독은 “세노컴퍼니와의 협약을 통해 우리 선수단 뿐만 아니라 팬들이 많은 도움을 받는 것 같다. 축구로 보답하는 서울 이랜드 FC가 되겠다 ”며 협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