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이랜드림 개시’ 서울 이랜드 FC, 송파노인종합복지관에 숙성발효홍삼 전달식 진행!

2021-03-09

						   
서울 이랜드 FC가 2월 론칭한 CSR 브랜드 ‘이랜드림’의 첫 활동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개시를 알렸다.

서울 이랜드 FC는 홍삼전문업체 알지파낙스의 후원을 받아 송파노인종합복지관에 면역력 강화에 안성맞춤인 숙성발효홍삼 ‘챔피언’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울 이랜드 FC는 마스코트 레울, 레냥이 송파노인종합복지관은 이경수 관장이 참석했다.

알지파낙스는 국내 유일의 숙성발효 홍삼 대중화의 가치를 걸고 2000년 제품개발을 완성해서 9가지의 특허등록을 완료했다. 알지파낙스 공법이란 품질 인증을 받은 6년근 인삼을 저온숙성공정, 발효공정 등 숙성 공정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신문질을 추출하는 새로운 기법의 제조기술을 말한다.

송파노인종합복지관 이경수 관장은 “2019년부터 꾸준하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르신들의 외부 활동이 자연스럽게 줄어들면서 면역력에 대해서 많은 걱정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 서울 이랜드 FC에서 전달해주신 숙성발효홍삼으로 한시름 덜게 됐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 이랜드 FC는 CSR 브랜드 ‘이랜드림’ 론칭을 통해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변화시켜 체계적이고 폭넓은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자 한다. 이랜드림 활동 개시를 통해 구단은 더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랜드림 프로그램에 대한 신청과 자세한 문의는 구단 전화(02-3431-5473)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