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서울 더비 전초전’ 서울 이랜드 FC, FA컵 2라운드 예매 오픈!

2021-03-23

						   
서울 이랜드 FC는 오는 27일(토) 열리는 송월FC와의 FA컵 2라운드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예매권을 통해 22일(월) 14시부터 선예매 할 수 있으며, 일반 예매는 23일(화) 14시부터 가능하다.

이번 FA컵 대진표에서 ‘서울’을 연고로 하는 서울 이랜드 FC와 FC서울의 대진이 유독 가깝다. 2라운드 송월FC와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둔다면 3라운드에서 FC서울가 만나게 된다. 서울을 연고로 하는 두 팀인 서울 이랜드 FC와 FC서울의 ‘서울 더비’가 성사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27일(토)에 열리는 송월FC와의 경기는 방역 지침에 따라 경기장 내에서는 취식 및 육성 응원 유도 등이 불가능하며, 테이블석 및 S석은 운영하지 않을 방침이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경기 관람을 위해서 사전 티켓 예매는 필수이다. 입장 관중의 신원 확보를 위해 전 좌석은 온라인 사전 판매로 진행한다. 현장 구매는 방역 지침에 따라 불가능하며, 할인 및 무료 권종에 한해서만 사전 예매 후 현장 발권을 진행한다. 이에 더해, 경기장 방문 관중 전자출입명부 의무화에 따라 경기장 방문 팬들은 QR코드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다.
 
경기 관람 시 모든 관중은 입장할 때부터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입장 시 출입구에서 체온을 측정해 37.5도 이상인 경우 경기장 입장이 제한된다.

한편, 서울 더비 전초전인 FA컵 2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구단 전화(02-3431-5470) 및 공식 SNS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