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서울 이랜드 FC, FA컵 2라운드서 송월FC와 첫 맞대결! … 승리 시 서울 더비 성사

2021-03-26

               
서울 이랜드 FC는 27일(토) 16시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송월FC와 ‘2021 하나은행 FA컵’ 2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시즌 초반 소위 ‘우승 후보’들을 만난 서울 이랜드 FC는 지지 않았다. 지지 않는 것을 목표로 했으나 그 이상의 성적을 거뒀다. 개막 2연승 뒤 2경기 연속 무승부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승점 8점을 기록하며 리그 선두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더불어, 4경기서 8골 1실점을 기록하며 공·수 모두 뛰어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서울 이랜드 FC의 2라운드 상대는 송월FC다. 송월FC는 K5리그 인천 권역 챔피언으로 1라운드에서 K5리그 마장FC를 누르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이번 송월FC와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둔다면 3라운드에서 FC서울과 만나게 된다. 서울을 연고로 하는 두 팀인 서울 이랜드 FC와 FC서울의 ‘서울 더비’가 FA컵에서 성사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정정용 감독은 ‘서울 더비’에 대해 “서울 더비는 팬들의 꿈이다. 가까워졌다고 생각한다.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방심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팬분들께 서울 더비를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27일(토)에 열리는 송월FC와의 경기는 방역 지침에 따라 경기장 내에서는 취식 및 육성 응원 유도 등이 불가능하며, 테이블석 및 S석은 운영하지 않을 방침이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경기 관람을 위해서 사전 티켓 예매는 필수이다. 경기 관람 시 모든 관중은 입장할 때부터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입장 시 출입구에서 체온을 측정해 37.5도 이상인 경우 경기장 입장이 제한된다.

한편, FA컵 2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구단 전화(02-3431-5470) 및 공식 SNS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