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SUPER FAN FRIENDLY MATCH!" 서울 이랜드 FC, 후반기 첫 홈경기 팬 프렌들리 행사로 가득 채운다!

2018-06-28

						   

서울 이랜드 FC가 후반기 첫 홈경기를 팬들과 함께 축제의 장으로 만든다. 

서울 이랜드 FC는 6월 30일(토) 오후 7시 잠실올림픽주경기장에서 수원FC를 상대로 2018 KEB 하나은행 K리그2 17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올 시즌 ‘하이파이브’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팬 프렌들리 활동을 진행 중인 서울 이랜드 FC는 이번 홈경기에서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두 달 만에 열리는 수원FC와의 홈경기에서 서울 이랜드 FC는 ‘SUPER FAN FRIENDLY MATCH’라는 타이틀 아래 팬 스킨십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친다.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은 티켓박스부터 경기장 곳곳에 위치해 팬들을 맞이한다. 이와 함께 하반기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과 팬들이 처음 만나는 시간을 가진다. 경기 시작 1시간 전부터 12th 라운지에서 이반 헤르첵, 안성빈, 이현성이 사인회 및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더불어 구단 창단 멤버 전민광과 축구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전민광과 푸드트럭 식도락 데이트를 즐긴 뒤, 하이파이브존에서 경기를 관람한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전민광 친필 사인 유니폼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행된다. 22명만 참가 가능한 이번 이벤트의 가격은 35,000원이며, 구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홈경기에 제주 조릿대차와 스폰서 협약식을 갖는다. 서울 이랜드 FC는 새로운 스폰서십을 기념해 입장 게이트에서 제주 조릿대차를 무료로 증정한다. 

서울 이랜드 FC의 K리그2 17라운드 수원FC전 홈경기 예매는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구단 전화(02-3431-5470) 및 공식 SNS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