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이랜드 축구단, 구단 운영 위한 인재 모집

2014-04-14

						   

서울을 연고로 해 내년 K리그 챌린지(2부리그) 참가를 목표로 창단 작업에 집중하고 있는 이랜드 프로축구단이 구단 운영을 잘 아는 인재 모집에 나선다.


이랜드 프로축구단은 23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프로축구단 운영을 위한 핵심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다양한 분야에서 팬 중심의 수익형 구단 창단이라는 철학을 함께할 수 있는 핵심인재 확보가 목적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경기운영기획 및 선수단지원 네 부문으로 경력직 팀장을 모집한다.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은 축구산업 전반에 대한 지식을 갖추고 팬들의 목소리를 비지니스로 반영할 수 있어야 한다. 경기운영기획 및 선수단지원 부문은 국내외축구단 운영경험 및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홈경기 운영의 경험을 갖추고 있는 인재로 선발할 예정이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직무 적성검사와 1차 실무면접 및 최종면접이 실시될 예정이다. 응시 원서 접수는 이랜드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www.elandscout.com)에서 온라인 접수로만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랜드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랜드그룹 인사팀 이메일(recruit_elandsports@eland.co.kr)로도 채용 관련사항을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