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서울 이랜드 FC, 올 시즌 마지막 먼데이 나이트 풋볼 축제를 즐기자!

2018-08-31

						   


서울 이랜드 FC가 올 시즌 마지막 먼데이 나이트 풋볼을 축제의 장으로 만든다.

서울 이랜드 FC는 9월 3일(월) 오후 8시 잠실올림픽주경기장에서 성남을 상대로 2018 KEB 하나은행 K리그2 26라운드 경기를 진행한다. 양 구단은 탄천을 사이에 두고 있는 만큼 매번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 더욱이 서울 이랜드 FC는 성남을 상대로 6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기록하고 있어 어느 때보다 뜨거운 혈전이 펼쳐질 전망이다.

올 시즌 마지막 월요일 홈경기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서울 이랜드 FC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경기 시작 전과 하프타임에 신나는 노래에 맞춰 조명쇼를 진행한다. 더불어 성남전 무패행진을 기념해 제작한 스페셜 머플러와 조명쇼에 흥을 돋을 야광봉을 팬들에게 선물한다. 9월 3일 오후 1시 기준으로 홈경기 예매자는 스페셜 아이템을 100% 증정하며, 그 외 잔여 물량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HIGH 5TUDIO’가 피파 온라인4(EA스포츠)로 브랜딩한다. 사진 촬영자는 피파 온라인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제공하며, 경기 종료 후에는 촬영된 사진을 선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직장인들의 월요병을 한 방에 날려 버릴 맥주 결합 스페셜 티켓을 2만원에 경기 당일 현장에서만 판매한다. 구성은 1인 기준이며 일반석 관람 티켓과 수제맥주 5잔을 제공한다. 맥주는 수제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브롱스에서 제공하며, 수제맥주 4가지 종류를 준비한다. 더불어 스테이크, 피자, 햄버거 등 맥주와 찰떡궁합 푸드트럭 메뉴들이 함께 입점한다.

올 시즌 마지막 먼데이 나이트 풋볼을 즐길 수 있는 서울 이랜드 FC의 K리그2 26라운드 성남전 예매는 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구단 전화(02-3431-5470) 및 공식 SNS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