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서울 이랜드 FC, 부천전에서 ‘COMEBACK HOME’ 이벤트 개최!

2018-09-20

						   

서울 이랜드 FC가 ‘COMEBACK HOME’ 타이틀로 홈경기를 개최한다.

서울 이랜드 FC는 22일(토) 오후 3시 잠실올림픽주경기장에서 부천을 상대로 2018 KEB 하나은행 K리그2 29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이번 홈경기에서 서울 이랜드 FC는 군 생활을 무사히 마치고 돌아온 주민규를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구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주민규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민규에게 힘이 되는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30명을 선정해 경기 당일 하이파이브 행사 참가와 스페셜 기프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더불어 베스트 댓글 2명을 선정해 하이파이브존 좌석 업그레이드와 친필 사인 유니폼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주민규 탐구생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단 공식 페이스북에 총 3편의 퀴즈가 게재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주민규 사인 유니폼을 증정한다. 또한 주민규 전역을 기념해 한정판 스페셜 MD를 출시한다. 스페셜 MD는 주민규 사인 유니폼, 밀리터리 짐백, 군번줄로 구성된다.

현재 소아암을 앓고 있는 구단 U-12 소속 홍인성 선수의 ‘COMEBACK HOME’을 기원하는 행사도 이번 부천전에서 진행한다. 매치볼 딜리버리, 응원 메시지 전달 등과 함께 홍인성 선수가 다시 그라운드로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담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HIGH 5TUDIO’에선 추석을 맞아 ‘사랑의 편지 전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화지를 편지지 삼아 내용을 적은 뒤, 사진을 인화해 구단에서 대신 편지를 발송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참가자 중 5명을 하프타임에 추첨해 자연별곡 식사권을 증정한다.

‘COMEBACK HOME’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부천과의 홈경기 예매는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구단 전화(02-3431-5470) 및 공식 SNS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