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3월 무패’ 서울 이랜드 FC, 5R 부천전 예매 오픈!

2021-03-30

						   
서울 이랜드 FC는 오는 4월 4일(일)에 열리는 부천FC1995와의 홈경기 입장권 예매를 오픈한다. 선예매는 시즌 예매권을 통해 29일(월) 14시부터, 일반 예매는 30일(화) 14시부터 가능하다.

서울 이랜드 FC는 3월 치러진 경기에서 한번도 패하지 않았다. 리그 4경기에서 2승 2무를 기록하며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 주말 치러진 송월FC와의 FA컵 경기에서는 이건희의 해트트릭, 한의권, 고재현의 골에 힘입어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로 FA컵에서 서울 이랜드 FC와 FC서울의 첫 ‘서울 더비’가 열리게 됐다.

4월 첫 상대는 부천이다. 서울 이랜드 FC는 지난 시즌 치러진 부천과의 맞대결에서 모두 승리를 거뒀다. 또한, 3경기에서 3골씩 기록하며 부천을 상대로 매우 강한 모습을 보여줬다. ‘3월 무패’를 기록중인 서울 이랜드 FC가 4월 첫 스타트를 잘 끊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4월 4일(일)에 열리는 부천과의 경기는 방역 지침에 따라 경기장 내에서는 취식 및 육성 응원 유도 등이 불가능하며, 테이블석 및 S석은 운영하지 않을 방침이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경기 관람을 위해서 사전 티켓 예매는 필수이다. 입장 관중의 신원 확보를 위해 전 좌석은 온라인 사전 판매로 진행한다. 현장 구매는 방역 지침에 따라 불가능하며, 할인 및 무료 권종에 한해서만 사전 예매 후 현장 발권을 진행한다. 이에 더해, 경기장 방문 관중 전자출입명부 의무화에 따라 경기장 방문 팬들은 QR코드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다.

경기 관람 시 모든 관중은 입장할 때부터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입장 시 출입구에서 체온을 측정해 37.5도 이상인 경우 경기장 입장이 제한된다.

한편, 2021시즌 5R 부천전을 즐길 수 있는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구단 전화(02-3431-5470) 및 공식 SNS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