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서울 이랜드 FC,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환경의 날 기증 캠페인 진행!

2021-05-19

						   
서울 이랜드 FC가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환경의 날 기증 캠페인을 진행하며 환경 보호에 발벗고 나섰다.

이번 환경의 날 기증 캠페인은 자원 재활용, 환경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진행되며, 평소 사용하지 않는 의류, 잡화, 도서, 가전제품 등을 기증하면 된다. 기증된 물품은 다음달 16일 ‘아름다운가게 송파가락점’에서 판매해 수익금을 환경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환경의 날 기증 캠페인에 참여해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방법은 사전 택배 물품 기증과 서울 이랜드 FC 홈 경기 방문 기증 2가지가 있다.

우선 사전 택배 기증 방법은 5kg 이내 기증 물품을 포장한 후 ‘서울 이랜드 FC X 아름다운가게’ 기증 캠페인 링크(https://qrstud.io/2dz7dz6)에 접속해 기증 택배를 등록하고, 포스트박스가 설치된 CU 편의점에 방문해 포스트박스에서 쇼핑몰을 선택한 후 아름다운가게 카카오 채널에서 발급한 승인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사전 택배 물품 기증 기간은 18 ()부터 25()까지 1주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 택배비는 개인 부담으로 진행된다.

또 다른 방법인 서울 이랜드 FC 홈 경기 방문 기증은 29일(토) 18시 30분에 펼쳐지는 서울 이랜드 FC 홈 경기 당일 기증 부스에 방문해 기증하면 된다.

서울 이랜드 FC는 기증 캠페인에 참여한 분들께 환경의 날을 맞이해 특별히 제작한 서울 이랜드 FC 각인 스테인리스 빨대, 이전 시즌 유니폼, 유니폼 모양 USB를 기증 물품에 따라 리워드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 이랜드 FC는 올해부터 환경부가 추진하고 있는 플라스틱 저감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하는 등 환경 보호 실천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