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반환점 돈’ 서울 이랜드 FC, 먼데이 나이트 풋볼에서 분위기 반전한다! … 논알콜 맥주 판매 개시!

2021-07-02

						   

 
서울 이랜드 FC는 5일(월) 19시 30분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안산그리너스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1’ 19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서울 이랜드 FC는 지난 부산과의 맞대결로 K리그2 반환점을 돌았다. 초반 분위기로 봤을 때 리그 8위는 아쉬울 수밖에 없다. 하지만, 이제 막 절반을 치른 것이기에 실망할 필요는 없다. 서울 이랜드 FC는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 U-20 준우승 멤버인 수비수 이재익과 일본 국가대표 경력이 있는 미드필더 유키까지 영입하며 반전을 꾀하고 있다.

홈에서 시즌 첫 ‘먼데이 나이트 풋볼’을 치르는 서울 이랜드 FC는 안산그리너스FC를 상대로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이번 시즌 치른 두 번의 맞대결에서 1승 1무로 상대 전적 우위를 점하고 있다. 공교롭게도 안산에게 거둔 승리는 서울 이랜드 FC가 거둔 마지막 승리다. 이번 맞대결에서도 다시 한번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를 바꿀 수 있을지 주목된다.

서울 이랜드 FC는 홈에서 치르는 시즌 첫 ‘먼데이 나이트 풋볼’에서 논알콜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를 판매한다.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는 알코올 함량 0.00%에 당류 0g, 30kcal의 저칼로리 제품이다.

국내 주세법상 알코올 함량 1% 미만의 경우 주류가 아닌 음료로 구분되기 때문에 주류 반입이 금지된 K리그에서 식음이 가능하다. 단, 성인 음료인 만큼 19세 이상 성인만 구매할 수 있다. 따라서 구매 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이날 라운지에서부터 풋볼 퍼팅 게임, 비어퐁 게임,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비어퐁 게임에 참여, 성공한다면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를 받을 수 있다. 도전기회는 1인당 총 3번이다.

코로나 19 방역 지침에 따라 경기 관람을 위해서 사전 티켓 예매는 필수이다. 이에 더해, 경기장 방문 관중 전자출입 명부 의무화에 따라 경기장 방문 팬들은 QR 코드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다. 경기장 내에서는 방역 지침에 따라 취식 및 육성 응원 유도 등이 불가능하며, 모든 관중은 입장할 때부터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입장 시 출입구에서 체온을 측정해 37.5 도 이상인 경우 경기장 입장이 제한된다.

한편, 2021시즌 19라운드 안산전을 즐길 수 있는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구단 전화(02-3431-5470) 및 공식 SNS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