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서울 이랜드 FC, ‘뉴발란스’와 함께 ‘어린이 축구교실’ 개최

2022-05-13

						   


서울 이랜드 FC, ‘뉴발란스’와 함께 ‘어린이 축구교실’ 개최


서울 이랜드 FC가 공식 용품 후원사인 뉴발란스와 함께 ‘뉴발란스 어린이 축구 교실’을 시작했다.

뉴발란스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교실’은 어린이들이 건강한 신체와 마음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으로서 서울 지역 8,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목요일 마다 8주간 목동종합운동장에 위치한 다목적 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5월 12일(목) 처음 진행된 수업에서 참가자 전원에게 뉴발란스 의류 축구용품, 소정의 구단 굿즈 전달식이 진행된 후 레크레이션 및 축구 기본기(패스, 드리블, 슈팅) 훈련 순으로 마무리됐다.

1회를 맞이한 ‘뉴발란스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교실’은 지속적으로 서울 지역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할 계획이다.

구단 관계자는 “서울 이랜드 FC가 지역 사회 어린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사회공헌 측면에서 축구교실을 기획하게 됐다. 축구교실에 참가하는 어린이들에게 단순히 축구교실 참여 뿐만 아니라 서울 이랜드 FC의 홈경기 관람 및 다양한 구단 이벤트 참여 혜택으로 확대해 서울 이랜드 FC가 뉴발란스와 함께 서울 지역 어린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 이랜드 FC는 오는 5월 17일(화) 오후 7시 30분 목동종합운동장에서 김포FC와 16라운드 경기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