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서울 이랜드 FC,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키코’와 스폰서십 체결

2023-11-23

						   

서울 이랜드 FC,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키코’와 스폰서십 체결

프로, 유소년 선수단 지급과 구단 마케팅 활동을 위한 키코 캐리어 후원

서울 이랜드 FC가 21일 오전 11시 목동운동장 레울파크에서 주식회사 키코와의 공식 스폰서십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키코 서강운 대표이사, 윤형준 상무, 김유정 홍보이사와 서울 이랜드 김병권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키코는 서울 이랜드의 프로 선수 및 유소년 선수에게 캐리어를 후원한다. 또한 서울 이랜드의 홈경기를 찾는 팬들 대상 경품으로 캐리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양 사 간 윈윈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키코는 2016년에 런칭한 국내 No.1 여행 가방 및 여행용품 브랜드로 최근에 세계 최초로 선보인 'LED 캐리어'를 비롯하여 혁신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소비자들의 받고 있다. 특히 키코의 ‘더 뉴 스마트 다소니 캐리어’는 업그레이드된 폴리카보네이트 재질과 키코만의 컬러 포인트를 활용한 견고한 디자인으로, 이동이 많은 선수단의 많은 경기 일정 소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 이랜드 FC 김병권 대표이사는 "키코와의 스폰서십은 팀의 발전을 위한 중요한 파트너십 중 하나이다. 키코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선수단과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키코 서강운 대표이사는 "서울 이랜드 FC와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No.1 팬프랜들리 구단인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 대한민국 No.1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희망한다."라며 소감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