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뉴스

켄싱턴리조트 청평과 서울 이랜드 FC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 출시

2019-04-09

               
서울 이랜드 FC가 켄싱턴리조트 청평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5일부터 7일까지 2박 3일 간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축구 꿈나무들에게 서울 이랜드 FC 축구단 선수들과 함께 뜻깊은 하루를 선사한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25평형) 1박, 조식 뷔페(3인), 어린이 축구왕 원데이 클래스 2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은 7세부터 12세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켄싱턴리조트 청평 야외 축구장에서 5월 6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서울 이랜드 FC 선수단이 직접 사용하는 라커룸 투어와 선수들과의 연습게임, 축구 꿈나무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1:1 맞춤형 축구클리닉으로 짜여있어 축구 꿈나무들과 선수단이 같이 뛰며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켄싱턴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예약한 선착순 30명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 이랜드 축구단은 참가자에 한해 자체 제작 한 홈 유니폼 상하의 세트와 선수단 사인볼 등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서울 이랜드 FC는 “이랜드 그룹사내 켄싱턴 호텔&리조트와 협업으로 작년부터 진행 된 패키지가 올해에도 진행된다, 작년에 반응이 좋아 올해에도 진행 하게 되었는데 많은 분들이 편하게 쉬시고 축구도 즐기셨으면 한다, 켄싱턴 호텔&리조트와는 축구왕패키지 외에도 다양한 협업을 기획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 이랜드 FC는 오는 14일 오후 1시 천안 종합운동장에서 FC안양과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으며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할 수 있다.
​​​​​​​